학교생활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년 제2기 전형시작!(연기,보컬, 뮤지컬, 실용댄스등)

관리자님 | | 조회 1027

                                                                                                                            
  
 한국연예예술학교 전경

한국연예예술학교(www.ekas.or.kr)는 2015년 설립하여 도심속의 작은 예술학교, 실무형 예술학교의 목표로 운영되어 올해 2학년격인 제2기 2년차를 맞이하고 있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국내최초로 대학예술과정 3년제와 예술고등학교 3년 과정으로 운영되는 특이한 예술학교이다.

그래서 전입 편입이 자유롭게 운영된다. 타 예술학교와 같이 이론이 많아서 실기가 부족한 현상은 이곳에서 볼수가 없다. 왜냐면 주간 18시간의 실기시간만 주어지기 때문이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현장 맞춤형 실무교육을 선도하는 예술교육기관으로 케이팝학부, 연극영화학부로 구성되어 부활의김태원, 홍석천 방송인 등 현재 연예계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교수님들의 강의를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대한민국의 유수의 기획사 및 엔터테이니먼트사들과의 MOU를 통해 긴밀한 연계를 통해 내교오디션을 통해 학생들이 진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획사들과의 복잡한 계약 단계에서도 학교 매니저팀을 통해 관리하여 학생들이 불리한 계약을 통해 피해를 보지 않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한국연예예술학교에서는 다양한 공연무대와 영화촬영등을 통해 학생이 현장에 익숙해 질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실전 현장 경험을 할 수 있으며 2월 14일까지 2기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연예예술학교의 관계자는 “꿈을 이루면 그건 누군가의 꿈이 된다”면서 “한국연예예술학교에서는 학생이 꿈꾸는 것을 현실로 만들어 줄 것이며, 더 나아가 우리가 그 누군가의 꿈이 될 수 있는 학교입니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입학등 전입등의 기간은 2월12일까지로 전체 예술학교의 총 인원은 80명이다.

■ 한국연예예술학교(www.ekas.or.kr) 소개
kas 한국연예예술학교(Korea Entertainment Art School)는 전문적인 직업 예술가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케이팝 및 연극영화 분야의 예술 교육기관이다. 비 학위 기관으로 예술전문 교육기관이며 서울 강남에 위치한다.
2013년 미인가 대안학교로 시작한 한국연예예술학교는 예술대학일반과정과 예술고등학교 과정으로 교육의 영역을 확장하였다. 서울시교육청의 지정돤 위탁교육을 통하여 탈 공교육의 위험에 처한 학생들을 공교육의 울타리 안에서 자신이 하고 싶은 예술분야(보컬(댄스)전공, 연기(뮤지컬)전공)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위탁형 대안학교로 그 역활을 충실히 수행하였다.
2015학년도 부터 한국연예예술학교는 예술대학일반과정에서는 케이팝, 연극영화, 뮤지컬, 실용댄스과정으로, 대안 예술고등학교 과정에서는 예술(보컬,댄스,뮤지컬,연기)과정으로, 위탁형 대안학교에서는 연기전공, 보컬전공, 뮤지컬전공, 교육의 범위를 공고히 할 것이며 “생각만 해도 즐거운 학교!”라는 슬로건 아래 학생들이 만족하고 즐거운 교육 컨텐츠를 끊임없이 개발하여 적용하고 있다.
위치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신사역부근 문의 02-515-4555


생각만해도 즐거운학교 상상 그 이상의 문화놀이터

본교 한국연예예술학교는 학생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본교문의사항은 학교입학처 02-515-4555로 문의주시면 상담진행해드리겠습니다


**꿈을 이루면 그건 누군가의 꿈이된다**



twitter facebook google+
263개 (15/25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